제니의 일상여행

통신사 SKT를 이용하고 있다면 SKT 맴버쉽 등급에 따라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맴버쉽 등급은 SILBER, GOLD, VIP가 있으며 등급을 측정하는 지표는 연간 납입액과 가입 기간에 따라서 측정되게 됩니다. 저는 9년 이상을 SKT를 이용하고 있어서 현재 VIP로 매달 영화 표를 공짜로 발급 받거나 무료로 한잔의 커피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있는데 납부하는 요금을 생각해보았을 때 충분히 페이백을 받는 것 같아서 만족스럽게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SKT 맴버쉽 등급 체계

주의 하셔야 하는 점은 등급을 직접 확인을 하신 뒤 혜택을 신청하지 않는다면 SKT 이용에 대한 혜택을 전혀 받을 수 없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사전에 꼭 자신의 등급과 받을 수 있는 혜택 사항을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SKT 맴버쉽은 더 높은 등급이라면 하위 등급에 대한 혜택을 공통적으로 받을 수 있고 더 상위의 등급이 될수록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커지는 구조입니다. 원활한 사용과 신청을 위해서는 Tworld,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목차

1. SKT 맴버십 등급 기준 안내표

2. 나의 SKT 맴버쉽 등급 알아보는 방법

3. SKT 맴버쉽 등급별 혜택 알아보기

4. SKT 맴버쉽 할인 및 VIP PICK 쿠폰 이용하는 방법

 

SKT 맴버십 등급 기준 안내표

가입 기간이 2년 미만인 경우

① 연간 납부 금액이 48만원 미만일 때에는 실버 등급

② 연간 납부 금액이 60만원 이상일 때에는 골드 등급

 

가입 기간이 2년 이상 ~ 5년 미만인 경우

① 연간 납부 금액이 48만원 미만일 때에는 실버 등급

② 연간 납부 금액이 48만원 이상 ~ 90만원 미만일 때에는 골드 등급

③ 연간 납부 금액이 90만원 이상일 때에는 VIP 등급

 

가입 기간이 5년 이상인 경우

① 연간 납부 금액이 36만원 미만일 때에는 실버 등급

② 연간 납부 금액이 36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일 때에는 골드 등급

③ 연간 납부 금액이 60만원 이상일 때에는 VIP 등급

 

현실적으로 SKT 맴버십 혜택이 가장 큰 VIP 등급부터 많은 할인과 제휴처 무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데 가입 기간이 최소 2년 이상은 되어야 하고 납부 금액이 48만원 ~ 60만원 정도는 되야 합니다. 특히 가입 기간이 5년이 넘으셨다면 연간 납부 금액이 60만원으로 월 요금제 기준 5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VIP 등급을 받을 수 있으므로 요금제를 인상하는 것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SKT 맴버쉽 등급 알아보는 방법

1. 스마트폰 Tworld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합니다.

2.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하단 나의 혜택/할인 탭을 들어갑니다.

4. 나의 맴버십 등급을 확인합니다.

 

SKT 맴버쉽 등급별 혜택 확인하기

맴버쉽별 혜택을 확인할 때 편리하게 보기 위해서는 컴퓨터 환경에서 Twrold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환경에서는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도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Tworld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T맴버십 > 맴버십 혜택을 이용합니다.

 

 

3. 제휴사 혜택 별 탭들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SKT 고객인 모든 등급에서는 CU편의점 금액당 할인, 메가박스, 롯데리아, CGV, 미스터피자, 주노헤어 등 다양한 제휴처들에서 사용금액에 따른 %할인을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결제에 앞서 위 페이지에서 SKT 제휴처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거나 결제 직원분에게 직접 SKT 할인이 가능한지 여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SKT에서는 TDAY 제도로 매달 첫째 주 평일과 2~4 주의 매주 수요일에 높은 할인율의 혜택을 부여해주고 있습니다. 티데이의 정보는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고 모든 등급에서 사용되는 할인 혜택과 VIP 쿠폰을 받기 위해서 꼭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SKT 맴버쉽 할인 및 VIP PICK 쿠폰 이용하는 방법

1.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합니다.

2.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하단 중앙의 바코드를 실행한 뒤 할인 매장에 보여주시면 됩니다.

 

특히 SKT 맴버쉽 등급이 VIP라면 T맴버십 어플리케이션 VIP PICK 탭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이 곳에서는 매달 지급을 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커피쿠폰, CU 상품 1종 무료 등의 기프티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