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안드로이드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최근 플레이 포인트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받는 리워드 프로그램입니다. 이제 인 앱 결제시 해당 어플리케이션의 캐쉬 상품뿐만 아니라 구글 플레이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기 때문에 결제 혜택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사용 방법

① 인 앱 결제 또는 플레이 포인트 추천 앱 설치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② 포인트는 다운로드 받은 어플리케이션의 인앱 결제 또는 게임 아이템을 현금처럼 교환할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는 유료 어플리케이션, 영화 등의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 결제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⑤ 구글 플레이 포인트에서 소개하는 이벤트와 쿠폰을 자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는 누적 적립액에 따라서 등급이 나뉘게 되며, 등급별 혜택이 다릅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결제 대비 적립되는 포인트 금액이 높아지며 매주 자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또한 인 앱 아이템과 게임 쿠폰을 지급해주기 때문에 결제를 즐겨하신다면 구글 플레이 포인트 가입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1. 구글 플레이 포인트 가입하기

2. 구글 플레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3. 구글 플레이 포인트 등급별 혜택 알아보기

4. 나의 플레이 포인트 이용내역 조회 방법

 

구글 플레이 포인트 가입하기

1.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을 누릅니다.

3. Play Points 탭으로 들어갑니다.

 

 

4. 시작하기 탭을 클릭합니다.

5. 구글 플레이 포인트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

구글 플레이 포인트 적립 방법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모든 인 앱 결제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② 구글 플레이 포인트 > 적립 탭에서 새로운 앱 및 게임을 설치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TIP
 
 

가입 첫 주에는 모든 구매액에 대해서 1,000원당 3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처음 가입시 등급인 브론즈에서는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이 되기 때문에 첫 주에는 3배의 이벤트를 적용해주는 것 입니다. 또한 구글 플레이 포인트의 장점은 결제를 하지 않아도 추천 앱 설치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사용방법

① 플레이 포인트 > 사용 탭에서 내가 설치한 어플리케이션의 포인트 전환 아이템을 교환 또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 등급별 혜택 알아보기

 

TIP
 
 

올 해 등급 조건 달성시 내년 말일 까지 달성한 등급이 유지가 됩니다. 예를 들어서 2020.12.31일 까지 달성한 등급은 2021년 동안 등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브론즈 등급

혜택: 1,000원 구매 시마다 Play Point 1포인트 적립

 

실버 등급

승급조건: 150 포인트 적립

혜택: 1,000원 구매 시마다 Play Point 1.1포인트 적립, 매주 방문시 최대 50포인트 적립

 

 

골드 등급

승급조건: 600 포인트 적립

혜택: 1,000원 구매 시마다 Play Point 1.3포인트 적립, 매주 방문시 최대 100포인트 적립

 

플레티넘 등급

승급조건: 2400 포인트 적립

혜택: 1,000원 구매 시마다 Play Point 1.6포인트 적립, 매주 방문시 최대 500포인트 적립,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

 

 

⑤  다이아몬드 등급

승급조건: 15,000 포인트 적립

혜택: 1,000원 구매 시마다 Play Point 2포인트 적립, 매주 방문시 최대 1,000포인트 적립,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

 

TIP
 
 

구글 플레이 포인트 등급은 누적 포인트제로 적립받은 포인트를 사용한다고 해서 등급이 강등되지 않습니다.

 

 

나의 플레이 포인트 이용내역 조회 방법

1. 구글 플레이 포인트에서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2. 포인트 내역을 눌러서 확인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