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페이스북의 타임라인은 내가 올린 게시물이 표시되며 다른 이용자들도 확인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타임라인 설정에서제 3자도 게시물을 올릴 수 있게 된다면 나 뿐만 아니라 누구든지 나의 타임라인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게 됩니다. 이 경우 광고의 타겟이 되어 게시물이 도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는법을 참고하여 설정을 바꿔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올려진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노출을 숨기고 싶다면 표시 설정을 변경하면 됩니다. 페이스북을 더 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거나, 잠시 나의 게시물을 다른 사람들에게 표시시키고 싶지 않을 때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는법, 타임라인 노출 숨기기

1.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을 누릅니다.

3. 하단의 설정과 공개 범위를 클릭합니다.

 

 

4. 설정 탭으로 들어갑니다.

5. 공개범위 > 타임라인과 태그달기를 선택합니다.

 

 

6. 내 타임라인에 글을 남길 수 있는 사람은? 또는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은? 탭을 클릭합니다.

 

①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는법: 다른 사용자가 내 타임라인에 게시물을 남기지 못하게 합니다.

② 페이스북 타임라인 노출 숨기기: 다른 사용자가 내 타임라인의 게시물을 볼 수 없게 합니다.

 

 

7. 나만보기를 설정하여 모든 이용자에게 제한 또는 숨길 수 있게 됩니다.

 

TIP
 
 

타임라인 숨기기시 하단의 더보기를 누르면 제외할 친구, 특정 친구, 나만 보기가 활성화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