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스마트폰의 연락처 등록 기능은 다른 사람들의 전화 번호를 저장할 수 있어서 직접 번호를 외워서 다이얼로 전화 입력을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다만 연락처의 갯수가 많다보면 내가 전화나 문자를 걸고 싶은 상대방을 일일히 찾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는데 연락처 앱의 검색 기능을 사용한다고 하여도 모든 불편함이 해소되지는 않을 것 입니다.

 

이럴 때 갤럭시 연락처 즐겨찾기를 통해서 내가 자주 연락하는 상대방들을 등록하여 이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갤럭시 연락처 즐겨찾기는 연락처 탭의 상단에서 즐겨찾기 목록으로 계속 상단 고정되어 표시해주는 기능이며 자주 문자와 전화를 나누는 상대방에게 신속히 연락 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에서 자주 사용하는 일반 전화 앱과 T전화 앱에서 즐겨찾기를 설정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갤럭시 일반 전화 앱 연락처 즐겨찾기 설정 방법

2. 갤럭시 T전화 앱 연락처 즐겨찾기 설정 방법

 

갤럭시 일반 전화 앱 연락처 즐겨찾기 설정 방법

1. 갤럭시 일반 전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연락처 탭을 누릅니다.

3.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싶은 전화번호를 클릭합니다.

4. 하단 표시 탭에서 i를 선택합니다.

 

 

5. 전화번호 이름 좌측 편에 있는 별표 모양을 눌러서 활성화 합니다.

 

 

6. 갤럭시 연락처 즐겨찾기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갤럭시 T전화 앱 연락처 즐겨찾기 설정 방법

1. T전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뒤 연락처 > 하단 나의 12인방 보기를 누릅니다.

2. 오른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3. 나의 12인방 편집을 선택합니다.

 

 

4. 12명의 즐겨찾기 연락처를 추가, 수정, 삭제, 편집할 수 있습니다.

 

TIP
 
 

T전화 앱에서 특정 연락처 > 더보기 > 나의 12인방 고정을 통해서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T전화 어플리케이션의 연락처 목록 탭에서 그룹별 연락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12인방의 사용이 불편하다면 해당 그룹 관리 탭을 사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