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대한민국의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SKT는 긴 기간 제공한 서비스로 장기 이용 고객의 비중이 높으며 다양한 할인 제도를 통해서 타 통신사로의 고객 유출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할인 서비스의 하나인 SKT 가족결합 할인은 일정 이상의 가족이 모두 SKT를 이용할 때 장기 이용 기간에 따라서 사용되는 통신비, 인터넷비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금액 할인을 해주게 됩니다.

 

가족 결합 제도에도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높은 요금제를 사용하는지, 가족 인원의 수가 몇인지, 인터넷을 묶어서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할인 금액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확인을 통해서 나와 내 가족이 받을 수 있는 혜택 금액이 큰 결합 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KT 가족결합 할인은 5가지가 있지만 현재 이용할 수 있는 종류는 2가지이며 신청 가입 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오랜 기간 SKT 장기고객으로 이용하고 있다면 가족 결합이 되어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현재 적용되고 있는 결합 제도를 확인하고 할인을 얼마나 받고 있는지 조회할 수 있는 방법도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SKT 가족결합 할인 혜택 종류 알아보기

2. SKT 가족결합 할인 신청 가입 방법

3. SKT 가족결합 가입 내용 조회 방법

 

SKT 가족결합 할인 혜택 종류 알아보기

SKT 가족결합 할인 혜택 종류 3가지

① 온가족플랜

가족 3회선 + 인터넷(100M) 결합시 총 22,110원 할인

가족 3회선 + 인터넷(1G)결합 총 29,810원 할인

 

TIP
 
 

2~5회선의 가족이 SKT를 이용하고 있으며 인터넷을 사용해야 한다면 가장 높은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② TB끼리 온가족프리

이동전화 월정액 3,300원 할인

인터넷 기본료 최대 11,000원 할인

LTE 안심옵션 OR 500MB 제공

 

TIP
 
 

스마트폰 통신비 및 인터넷, LTE 추가 제공등 혜택의 범위가 넓으며 가족 가입 인원 수가 많을수록 혜택이 커집니다.

 

 

③ 가족나눔데이터

데이터 500MB ~ 1GB 추가 제공

(2~3회선 500MB, 4~5회선 1,000MB)

 

 

묶을 수 있는 가족범위는 본인,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형제자매,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사위, 며느리 포함) 묶는 회선들은 서로 다른 명의여야 하며, 최소 1~5회선까지 가능합니다.

 

 

오랜 기간 SKT를 이용한 장기 가족 고객이라면 T끼리 온가족 할인으로 혜택을 받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온가족 할인의 내용을 보면 가족들의 이동전화 가입 합산기간 + 인터넷 가입합산기간이 20년 미만인 경우 할인율은 0% 이며 30년 미만일시 10%, 30년 이상일시 30% 할인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SKT 가족 결합 할인 혜택 정보와 현재 가입할 수 있는 제도를 한 눈에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SKT 유무선 결합 할인 페이지로 접속하신 뒤 확인 바랍니다.

 

SKT 가족결합 할인 신청 가입 방법

 

가족형 결합상품은 모두 고객센터 지점 및 대리점에서 결합 신청과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지점 또는 대리점을 방문하시어 신청인의 신분증과 가족관계 증빙서류 (가족관계 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제적등본, 의료보험증 중 1가지)를 준비한 뒤 가족결합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SKT 가족결합 가입 내용 조회 방법

1. Tworld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신 뒤 로그인 합니다.

2. 나의 가입 정보 탭을 누릅니다.

3. 나의 결합상품을 클릭합니다.

 

 

4. 가입한 상품의 결합가족 보기 탭으로 들어갑니다.

5. 신청일, 결합회선, 가입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더 자세한 정보를 조회하기 위해서 하단 자물쇠 아이콘을 누릅니다.

 

 

7. 휴대폰의 SMS 인증을 합니다.

 

 

8. 총 할인금액 및 가족 구성원을 클릭하여 이번 달의 할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