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스마트폰의 연락처에서 자기 소개를 작성하는 것은 회사 업무에서 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에서 나의 이미지를 PR하기 좋은 방법입니다. 갤럭시 연락처 프로필 사진 설정시 상대방의 연락처 앱에서도 나의 사진과 작성 인사말이 보여지며, 상대방에게 전화나 문자를 보내면 수신 화면에서 나의 프로필 사진이 표시되게 됩니다.

 

프로필 사진에서는 나의 얼굴 뿐만 아니라 나의 명함을 설정하여서 사용할 수 있으며 내가 설정한 프로필을 볼 수 있는 범위를 조절하는 등 원하는 목적에 따라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연락처 수정 방법은 기본 어플리케이션과 T전화 앱을 준비하였으니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화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방법을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기본 전화 앱에서 갤럭시 연락처 프로필 사진 설정 방법

2. T 전화 앱에서 갤럭시 연락처 프로필 사진 설정 방법

 

기본 전화 앱에서 갤럭시 연락처 프로필 사진 설정 방법

1. 일반 전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연락처 탭 상단에서 나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3. 상단 프로필 사진 또는 하단 편집을 누릅니다.

 

 

4. 카메라 또는 갤러리를 클릭합니다.

5. 원하는 사진을 촬영 또는 앨범에서 선택한 뒤 완료를 누릅니다.

 

 

6. 사진 및 연락처 프로필을 설정한 뒤 저장을 클릭합니다.

 

 

7. 나의 프로필에서 프로필을 공유하려면 여기를 누르세요를 선택합니다.

8. 프로필 공유를 사용 함으로 변경합니다.

 

TIP
 
 

프로필 공유를 사용 함으로 설정하면 내가 설정한 프로필 사진과 정보가 다른 상대방에게도 표시됩니다.

 

 

9. 프로필 공유 > 공유 정보에서 내가 공개하고 싶은 프로필 정보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T 전화 앱에서 갤럭시 연락처 프로필 사진 설정 방법

1. T전화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연락처 탭에서 내 프로필을 누릅니다.

3. 이름, 한 줄 소개, 이미지를 업로드한 뒤 저장합니다.

4. 상단 공개 범위를 누릅니다.

 

 

5. 기본 공개 또는 전체 공개를 선택합니다.

 

① 기본 공개: 내 연락처를 저장한 상대방에게만 내 프로필이 공개됩니다.

② 전체 공개: T전화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내 프로필이 공개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