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네이버에서는 나의 관심사와 같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탭이 있습니다. 네이버 회원이라면 자유롭게 가입을 하여 활동할 수 있는데 카페 내부에서는 멤버등급 제도를 운영하며 각 카페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멤버등급 제도 조건에는 작성 글, 댓글 수, 출석 수가 있으며 등급에 따라 카페에서 글을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 제한, 열람할 수 있는 콘텐츠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등급 조건을 만족하기 위해서 카페 회원은 열심히 활동을 하게 되는데 이 때 작성 글과 댓글 수는 빠르게 조건을 채울 수 있다지만 네이버 카페 출석수는 시간이 시간이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네이버 카페 방문 횟수는 많은 이용자가 알고 있는 1일 1회만 집계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 최대 47번까지 집계가 가능합니다. 가장 빠른 네이버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이며 웬만한 카페의 멤버 등급 조건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1. 가입한 네이버 카페의 등급별 출석수 알아보기

2. 빠르게 네이버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

3. 네이버 카페 출석수가 올라가지 않을 때 해결 방법

 

1. 가입한 네이버 카페를 접속한 뒤 오른쪽 상단 나의활동 탭을 누릅니다.

 

 

2. 멤버등급 안내로 들어갑니다.

 

 

3. 카페의 멤버등급 기준으로 게시글 수, 댓글 수, 출석 수, 가입 기간을 확인합니다.

 

네이버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

① 네이버 카페 출석수는 카페 1회 접속 시 출석 수 1이 올라가며 브라우저를 종료하기 전까지 한 번만 유효합니다. 따라서 출석 수가 집계된 이후에는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뒤 다시 새로운 브라우저를 실행해서 카페에 접속하여야 합니다.

 

② 네이버 카페 출석수는 30분 단위로만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30분 이내에 카페에 20번을 방문해도 출석 수는 1회만 반영되게 됩니다. 따라서 출석수가 집계되고 30분 이후에 다시 카페에 접속하면 방문횟수가 올라가게 됩니다.

 

TIP
 
 

30분 단위이며 확실한 집계를 위해서 31분 이후 카페 출석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 카페 출석수가 올라가지 않을 때 해결 방법

① 30분 후에 카페를 접속해도 카페 출석수가 반영이 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의 오류일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의 쿠키 데이터를 삭제하셔야 하며 익스플로러의 경우 도구 > 인터넷 옵션 > 검색 기록 >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체크 > 삭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때 [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에 체크 해제 하셔야 합니다.

 

 

 

② 네이버 로그인이 유지된 상태일 때 방문수가 정상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횟수가 올라간 뒤에는 네이버 로그아웃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③ 카페 최초 진입시 카페 메인이 아닌 다른 페이지로 진입하는 경우 출석 수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정 게시물 주소 즐겨찾기나 링크로 카페를 들어가지 마시고 내가 가입한 카페 목록에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