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저렴한 가격에 고급진 인테리어, 동네마다 하나씩은 쉽게 찾을 수 있는 이디야는 제가 즐겨 찾는 커피 브랜드입니다. 가장 비싼 커피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스타벅스와 맛을 비교해봐도 저는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어서 가성비가 좋은 이디야를 자주 방문하고는 합니다. 그리고 이 때 필수적으로 알고 있어야 하는 것이 이디야 적립방법입니다. 모든 커피 브랜드에서 자사 방문을 촉진하기 위해 몇 잔을 마시면 무료 드링크 쿠폰을 주는데 이디야에서도 마찬가지로 스탬프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에서 저렴한 가격의 음료를 마시고 이디야 적립방법으로 스탬프를 모으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어서 꼭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자주 이용을 하지 않더라도 스탬프 적립은 1년간 유지되기 때문에 기간은 넉넉한 편이라 혜택을 받기도 쉽습니다. 또한 아직 이디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아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더라도 매장 주문시 준회원으로 적립을 바로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의 적립이 쉬운 것도 장점입니다.

 

 

목차

1. 이디야 적립방법과 멤버십 혜택

2. 이디야 맴버스 앱 회원가입하기

3. 이디야 적립 주의사항

 

이디야 적립방법과 멤버십 혜택

이디야 적립방법

1. 핸드폰 번호 적립: 커피 주문 뒤 핸드폰 번호 입력으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2. 바코드 적립: 커피 주문 뒤 이디야 멤버스 앱 바코드 제시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더라도 이디야 커피를 주문한 뒤 핸드폰 번호로 스탬프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적립시 이디야멤버스 이용약관의 동의하고 준회원으로 가입한 것으로 간주되며, 계속 적립이 가능하지만 이디야멤버스 앱을 이용 하지 않으면 Free 쿠폰을 확인 및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디야 멤버십 등급

1. Family 등급: 이디야멤버스 가입 시

2. Blue 등급: 스탬프 24개 이상 적립 시

3. Gold 등급: 스탬프 48개 이상 적립 시

4. Vip 등급: 스탬프 120개 이상 적립 시

 

이디야 멤버십 혜택

이디야 적립방법으로 모은 스탬프가 12개마다 아메리카노(R) FREE 쿠폰이 발행됩니다.

등급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참여기회가 차등 제공됩니다.

 

이디야 멤버스 앱 회원가입하기

1.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이디야 멤버스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앱을 실행하신 뒤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3. 이메일 주소 입력 뒤 필수 동의를 누르고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4.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합니다.

 

 

5. 이디야 멤버스 가입이 완료됩니다.

 

 

6,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상단 바코드 탭을 눌러 적립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스탬프를 눌러 Free쿠폰 적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Free쿠폰은 이디야 멤버스 앱 > 왼쪽 상단 더보기 > 쿠폰에서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폰 쿠폰 바코드를 매장에 보여주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디야 적립방법은 매장에서 앱의 바코드를 직우너에게 보여주시거나 핸드폰 번호 입력으로 가능합니다.

 

q이디야 적립 주의사항

1. 스탬프의 유효기간은 발행일 포함 1년입니다.

2. 베이커리, 빙수, RTE, RTD, MD, 비니스트 및 상품권 등의 유가증권 구매시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3. 이디야멤버스 회원의 경우 이디야오더, 이디야카드, 선물 및 프로모션 쿠폰을 통한 결제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됩니다.

4. 결제 시점에 적립을 하지 못했다면 72시간 이내에 영수증과 결제수단을 지참하여 매장을 방문하면 적립이 가능합니다.

5. 12개의 스탬프로 발급받은 아메리카노 Free쿠폰은 스탬프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6. 등급상승은 승급조건 충족시 익일부터 적용됩니다.

7. 등급은 1년간 유지되며 1년 뒤 승급조건에 해당하는 등급으로 변경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