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SKT 통신사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있으며 나의 월 요금제가 과도하게 청구된다고 생각된다면 SKT 부가서비스를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대리점을 방문하여 개통을 할 때에 내가 잘 인지하지 못하고 유료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용하지도 않는 서비스 요금을 지불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스마트폰 가격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 정해진 기간동안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약정이 있을 수 있는데 이 기간에 SKT 부가서비스 해지를 진행할 경우 지원금 혜택이 취소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SKT 부가서비스 해지시 무료와 유료를 구분하셔서 불필요한 서비스는 모두 사용하지 않게 설정하는 것을 권장드리지만 자신의 요금제에 따라서 유료 부가서비스가 무료로 지원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SKT 부가서비스 해지는 모바일에서는 Tworld 어플리케이션, PC에서는 Tworld 사이트에서 모두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1. 모바일에서 SKT 부가서비스 해지하기

2. PC에서 SKT 부가서비스 해지하기

 

모바일에서 SKT 부가서비스 해지하기

1. 스마트폰에서 Tworld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앱을 실행한 뒤 로그인을 합니다.

 

 

3. 나의 가입 정보 탭을 누릅니다.

4. 나의 부가서비스를 클릭합니다.

 

 

5. 내가 사용하고 있는 모든 SKT 부가서비스를 확인합니다.

6. 해지하고 싶은 부가서비스를 클릭합니다.

7. 해지를 누릅니다.

 

PC에서 SKT 부가서비스 해지하기

1. 티월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3. 오른쪽 상단 myT를 클릭합니다.

 

 

4. 나의 가입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탭을 선택합니다.

 

 

5. 상단에서 부가서비스 탭을 클릭합니다.

6. 모바일을 누릅니다.

 

 

7. 내가 가입한 모든 SKT 부가서비스를 확인합니다.

8. SKT 부가서비스 해지 버튼을 누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