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네이버에서는 쇼핑 서비스로 여러 쇼핑몰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들의 가격비교와 후기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할 때 쿠팡, 11번가, G마켓과 같은 개별 쇼핑몰들을 일일히 접속하여 가격을 검색해보지않고도 소비자는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여 가장 저렴한 최저가와 리뷰가 좋은 물건을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에서는 네이버페이 및 스마트스토어 등의 자사 결제서비스와 몰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가격비교 사이트들보다 훨씬 편리한 결제와 적립과 할인 등의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러한 네이버 쇼핑에서는 리뷰를 작성하면 추가적인 포인트를 적립해주거나,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들이 많아서 구매자의 대부분은 리뷰 글을 작성하게 되는데 추후 내가 작성한 후기 리뷰를 전체적으로 확인해보고 수정, 삭제를 희망할 때가 많습니다. 저의 경우 과거 방에서 사용하기 위해 큰 TV를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한 적이 있는데, 리뷰에 올린 사진에서 뒤늦게 저의 과거 사진과 상장들이 보임을 확인하여 삭제처리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이렇듯 리뷰에서 나의 개인정보가 노출되었거나 나중에 문제 요지가 발생할만한 글을 작성하였다면 후속 조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서 네이버 쇼핑 리뷰 확인을 통해 나중에라도 수정이나 삭제로 문제를 미연에 방지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 리뷰 확인 썸네일

 

네이버 리뷰 삭제는 작성일 기준 7일 이후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우수리뷰로 설정되었다면 스토어pick 리뷰의 혜택을 지급받게 되며 이 경우 선정 6개월 이후부터 리뷰의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목차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리뷰 확인, 수정, 삭제 방법

2. 컴퓨터에서 네이버 리뷰 확인, 수정, 삭제 방법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리뷰 확인, 수정, 삭제 방법

1.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합니다.

2. 좌측 상단에서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3. 네이버쇼핑을 누릅니다.

 

 

4. 우측 상단에서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5. 쇼핑MY를 누릅니다.

 

 

6. 상품 리뷰를 클릭합니다.

7. 내가 작성한 리뷰를 누릅니다.

 

 

8. 네이버 리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9. 리뷰의 오른쪽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10. 작성된 리뷰의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 네이버 리뷰 확인, 수정, 삭제 방법

1. 컴퓨터에서 네이버 사이트를 실행합니다.

2. 쇼핑 리뷰를 작성한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3. 쇼핑 탭을 클릭합니다.

 

 

4. 쇼핑MY를 누릅니다.

5. MY 홈을 클릭합니다.

 

 

6. 좌측 카테고리에서 내가 작성한 리뷰를 선택합니다.

 

 

7. 과거 작성한 네이버 리뷰의 확인,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