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서점, 온라인 게임 머니 충전, 온라인 쇼핑몰 사용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핀번호를 긁고 등록하여 사용된 다 쓴 문화상품권은 그대로 버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다 쓴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다른 이벤트 사용처에 등록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보관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 쓴 문화상품권의 주요 사용처는 P2P 사이트들로서 무료 충전 쿠폰 등을 발행하는 것보다 컬쳐랜드와의 제휴로 쿠폰 발행비를 줄이고,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홍보도 할 수 있으므로 상시적으로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참고로 P2P 사이트란 영화, 드라마, 텍스트 소설 파일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가입 후 해당 P2P 사이트의 포인트를 이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용되는 포인트를 다 쓴 문화상품권의 핀번호를 입력하면 많은 무료 포인트를 증정해주는 것입니다. 저도 저작권을 준수하면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영화, 드라마 등을 P2P 사이트를 이용해서 자주 보고 있으므로 항상 다 쓴 문화상품권 이벤트 사용처를 확인하여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용 후 버려지던 문화상품권을 재활용하여 모든 혜택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다 쓴 문화상품권 이벤트 제휴처 등록 방법

1. 컬쳐랜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다 쓴 상품권 이벤트를 누르면 사용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도 동일하게 컬쳐랜드 사이트 > 이벤트 > 다 쓴 상품권 이벤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3. 이벤트 목록에서 혜택을 받고 싶은 사용처를 클릭합니다.

4. 사용한 상품권 PIN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칸에 사용된 문화상품권 PIN번호를 입력합니다.

5. 다 쓴 문화상품권으로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마다 사용된 문화상품권 PIN번호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 쓴 문화상품권 목록을 제공하는 곳이 많으므로 검색 후 확인하여 새로운 이벤트마다 등록하면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관련 사이트의 회원가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