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은데 사용을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 유형의 기프티콘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와 같이 오프라인에서 사용되는 기프티콘의 경우 해당 매장 방문 후 기프티콘을 점원에게 제시하여 수령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배송, 배달로 사용할 수 있는 유형이 있는데 BHC,굽네,교촌과 같은 기프티콘이 있습니다. 이 경우 온라인에서 기프티콘을 등록한 후 배달 주문을 실시해야 함으로 이번 글에서 작성된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주문 방법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또한, 만약 내가 받은 카카오톡 기프티콘의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금액의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찾아보아도 온라인 배달시 상품을 변경하는 메뉴가 보이지 않는데, 이럴 때 카카오톡 기프티콘 상품을 변경하여 배달 주문하는 방법도 본문에서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주문 썸네일

 

목차

1.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주문 방법

2.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상품 변경 방법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주문 방법

1. 카카오톡에서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2. 선물하기를 누릅니다.

3. 받은 선물함을 클릭합니다.

 

 

4. 배달 기프티콘을 확인한 후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5. 카카오톡에서 주문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기프티콘 사용처의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6. 사용처 앱에서 회원가입 후 상품권 등록을 클릭합니다.

7. 모바일상품권 등록을 누릅니다.

 

 

8. 모바일 상품권(카카오 상품권 등)을 체크합니다.

9. 카카오톡 기프티콘의 번호를 입력하거나 기프티콘 이미지, 바코드 인식을 하여 등록합니다.

 

 

10. 등록된 모바일 상품권을 클릭합니다.

11. 배달주문을 선택합니다.

 

 

12. 배달지를 선택합니다.

13. 주문에 확인을 클릭합니다.

 

 

14. 수령자, 주문요청사항을 작성한 후 결제 및 주문완료를 클릭합니다.

 

 

15.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배달 상품 변경 방법

카카오톡으로 선물받은 기프티콘 상품을 변경하여 배달시키기 위해선 우선 위에서 소개드린 주문 방법을 통해 먼저 배달을 시켜야 합니다. 이후 공개된 주문매장의 번호에 직접 전화로 연락하여 동일한 금액의 상품으로 배달 변경 요청을 하거나, 추가 금액을 현장 결제하여 더 비싼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 유선상으로 요청해야지만 카카오톡 배달 기프티콘의 상품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배달 주문서의 주문요청사항에 변경하고 싶은 상품을 미리 작성하여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