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최근 아는 지인으로부터 카카오톡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지껏 이렇게 받은 기프티콘은 직접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한 후 바코드를 보여주어서 동등한 상품으로 교환을 하였었는데, 이번에는 기다리는 시간없이 예약 후 방문수령을 하고 싶어서 스타벅스 앱에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등록해서 사용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이 때 사용되는 서비스가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인데, 미리 방문 전 예약/결제 후 기다림없이 커피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참고로 과거에는 카카오톡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앱 등록이 불가능하여 사이렌 오더를 이용할 수 없었지만 이제 많은 분들이 기프티콘을 이용하다보니 앱 등록 사용을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할 수 있는 스타벅스 별 적립은 결제가 1,000원 이상 되어야지만 방문 별을 하나 받을 수 있으므로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 1,000원을 넘기고 따로 결제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등록 썸네일

 

스타벅스 카카오톡 기프티콘 앱 등록, 사용 방법

1. 스마트폰에서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로그인을 합니다.

 

 

3. 하단의 Order 탭을 누릅니다.

4. 주문할 매장을 선택해주세요를 클릭합니다.

 

 

5. 매장 내 직접 수령을 클릭합니다.

6. 원하는 음료를 선택합니다.

 

 

7. 주문하기를 누릅니다.

8. 사이즈와 옵션을 선택한 후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다른 음료나 제품을 함께 구매하고 싶다면 담기를 누른 후 추가하시면 됩니다.

 

 

9. 쿠폰 및 할인에서 선물을 누릅니다.

10. + 제휴사 쿠폰을 클릭합니다.

 

 

11. 쿠폰 이미지, 바코드 인식, 쿠폰 번호 입력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12. 카카오톡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불러오면 자동 등록됩니다.

 

 

13. 카카오톡선물하기를 체크하여 적용하면 남은 결제 금액이 표시됩니다.

14. 남은 금액을 결제하면 사이렌 오더 주문이 완료됩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별 최소 적립 결제 금액이 1,000원임으로 별을 하나 얻고 싶다면 카카오톡 기프티콘 금액에서 1,000원 이상을 넘긴 후 추가 결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5. 사이렌 오더 주문 요청, 승인 이후 N번 째 준비 알림을 확인합니다.

16. 전자 영수증의 주문번호를 확인한 후 매장 방문 후 수령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