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페이스북을 처음 설정 상태 그대로 이용을 하게 되면 시도때도 없이 울리는 스마트폰에 정신이 없습니다. 친구들이 보내온 페메부터 게시글 태그, 새로 올라온 게시글까지 모두 알림과 푸시가 날아와 도저히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사용 전 페이스북 알림 끄기를 설정 하는 것을 권장 드리고 싶습니다. SNS는 인생의 낭비라는 말처럼 정말 중요하지 않은 부분들만 알림을 해제해두어도 여유 시간이 많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에서 설정하는 페이스북 알림 끄기

페이스북 어플에서 더보기 탭으로 들어갑니다.

 

 

아래로 끝까지 내리셔서 설정과 공개 범위 탭을 눌러 열어줍니다.

 

 

알림 설정 탭으로 들어갑니다.

 

 

댓글, 알림, 나와 관련된 활동 더보기, 친구들의 소식, 친구 요청, 알 수도 있는 사람, 생일, 그룹, 동영상, 이벤트, 팔로우하는 페이지, Marketplace, 기부 캡패인 및 재난/사고, 기타 알림에 모두 푸시 알림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분야에 들어가주신뒤 페이스북 알림 끄기를 개별 설정 하시면 됩니다.

 

 

위에 있는 Facebook에서 알림 허용을 해제 하셔서 삭제 하시면 됩니다.

 

한번에 설정하는 모든 페이스북 알림 끄기

페이스북의 전체 알림을 해제를 하고 싶으시면 알림 설정 탭을 끝까지 내려주신뒤 알림 수신 방법에 있는 푸시 탭으로 들어갑니다.

 

 

진동, 휴대폰 LED, 소리를 모두 해제 하여 페이스북의 모든 알림을 끄시면 됩니다.

 

이렇게 페이스북 알림 끄기를 설정 하신다면 중요한 전화와 카카오톡의 알림은 별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무음 모드 상태에서도 보여지는 페이스북 푸시 알림을 수신거부 할 수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