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하는 금융 거래 서비스 입니다. 나의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송금을 보내거나 송금을 받을 수 있어서 편리 합니다. 은행 계좌를 등록 하지 않아도 남은 잔액으로 송금 서비스와 쇼핑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지만 잔액을 인출하거나 부족한 금액의 자동 충전 기능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카카오페이 계좌연결시 장점

① 카카오페이 잔액을 내 은행 계좌로 입금 및 출금이 가능 해집니다.

② 송금 및 쇼핑시 부족한 금액을 연결된 계좌에서 자동 충전 합니다.

③ 카카오페이에서 투자, 신용조회, 보험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해집니다.

④ 다양한 혜택이 있는 카카오페이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계좌연결이 가능한 은행사와 증권사를 확인하신 뒤 연동시켜 편리한 카카오페이 서비스를 이용 해보세요.

 

① 가능한 은행사: 카카오뱅크, NH농협, 신한, 기업, 하나, 우리, 국민, SC제일, 대구, 부산, 광주, 새마을, 경남, 전북, 제주, 산업, 우체국, 신협, 수협, 시티, 케이뱅크, 저축

② 가능한 증권사: 메리츠, 미래에셋대우, 유진, 유안타, NH투자, 한국투자, SK증권

 

 

더 편리하게 이용하는 카카오페이 계좌연결 방법

1.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합니다.

2. 오른쪽 하단 더보기 탭으로 들어갑니다.

3. 상단 카카오페이 탭을 누릅니다.

4. + 계좌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TIP
 
 

카카오페이 계좌연결은 만 14세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고 이용 중인 카카오톡과 계좌 명의자가 동일 해야 합니다.

 

 

5. 은행계좌를 연결하세요 + 탭을 누릅니다.

6. 은행 / 증권사 선택을 누른뒤 연결가능한 은행 / 증권사를 지정하고 계좌 번호를 입력 합니다.

 

 

7. 카카오페이 송금한 1원의 입금자명을 확인 합니다.

 

카카오페이가 확인하기 위해 계좌로 1원을 입금하며 입력한 계좌의 이체 내역에서 입금자명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 입금자명 4 글자를 입력하신 뒤 확인을 누릅니다.

9. 자동이체 출금동의를 위해 카카오페이 인증 또는 ARS 인증을 진행 합니다.

 

① 카카오페이 인증: 사용자가 사전에 얼굴, 지문, 비밀번호를 설정 하였을 때 이용이 가능한 인증 수단 입니다.

② ARS 인증: 화면에 인증 번호가 표시되며 ARS 인증전화 요청을 누른 뒤 걸려온 전화에서 인증 번호를 입력 합니다.

 

카카오페이 연결계좌 추가 삭제 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계좌연결 여부는 카카오페이 탭에서 연결계좌 [숫자]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연결계좌로 들어가시면 주계좌 및 다른 계좌를 추가하실 수 있고 등록된 계좌를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