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항공권이나 숙박권의 바우처는 메일로 발송이 되고 이용자는 바우처를 인쇄 출력하여서 제출 해야 하기 때문에 네이버 메일의 내용만 인쇄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중요한 내용의 메일이 왔을 때 종이로 인쇄 출력해서 보고 싶을 때도 사용하면 좋은 방법입니다. 단 메일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한 뒤 인쇄를 누르면 메일의 내용이 잘려서 일부 부분만 인쇄가 되거나 불필요한 메뉴가 함께 인쇄되기 때문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메일 인쇄를 잘못한 경우

네이버 메일에 들어간 화면에서 빈 화면 마우스 우클릭 > 인쇄를 누르는 것은 잘못된 메일 인쇄 방법입니다. 이 경우 인쇄 미리보기를 보시면 오른쪽에서 네이버 카테고리가 보여지며 메일의 내용이 잘려서 보이기 때문에 절대 이 방법을 이용 하시면 안됩니다. 메일 내용만 인쇄하거나 불필요한 부분 없이 깔끔하게 인쇄하는 방법을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내가 지정한 메일의 내용만 인쇄하기

2. 메일의 내용 전체를 깔끔하게 인쇄하기

 

내가 지정한 메일의 내용만 인쇄하기

1. 인쇄하고 싶은 네이버 메일로 들어갑니다.

2. 내가 인쇄를 원하는 부분을 마우스 좌클릭으로 드레그 영역을 지정합니다.

3. 드레그 영역에 마우스 우클릭을 누르신 뒤 인쇄를 누릅니다.

 

 

4. 내가 원하는 메일 내용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메일의 내용 전체를 깔끔하게 인쇄하기

1. 인쇄하고 싶은 네이버 메일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에서 프린터 탭을 누릅니다.

 

TIP
 
 

프린터 탭은 사진 상의 위치처럼 상단 메일 설정 탭의 우측 편에 있습니다.

 

 

3. 메일의 전체 내용만 깔끔하게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메일의 제목, 보낸사람, 받는사람, 메일의 내용 전체가 포함되어 인쇄를 할 수 있고 이 때 인쇄되는 장 수는 메일의 내용 길이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