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① 스타벅스 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충전된 금액을 다른 카드로 옮기셔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② 스타벅스 카드는 선물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짜투리 금액이 남는 등록된 카드가 많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으로 한 곳으로 모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①번과 ②번에 해당하신다면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을 하셔야 하며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지원하고 있으니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아직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 회원이 아니시라면 아래의 글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1.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하기

2.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방법

3. 분실신고 카드 삭제하기

 

스타벅스 카드 분실 신고하기

1.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Card 탭을 클릭합니다.

3. 잔액을 이전하고 싶은 카드 하단의 분실신고/잔액이전을 선택합니다.

 

 

4. 신청하기를 누른 뒤 예를 클릭합니다.

 

TIP
 
 

한번 분실신고를 한 이후에는 카드사용이 중지되며 분실신고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분실신고시 유의사항

①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신고 시점으로부터 잔액이 보호되며, 잔액은 타 카드로 즉시 이동 또는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의 60% 이상 사용한 경우에 한하여 환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② 분실신고 후에는 해당 카드의 재 사용이 불가하며, 분실신고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

③ e-Gold Card의 경우 분실신고 후 재 발급 가능합니다.

④ 분실신고 후 60일 이내에 잔액이동이나 환불신청을 해주시기 바라며 60일이 지나도 분실신고된 카드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로 관리 권한이 이관되어 대표번호로 연락 후 처리 가능합니다.

⑤ 카드 분실 신고시 자동 충전 설정은 즉시 자동 해제됩니다.

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번호는 02-3015-1100 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전 방법

 

TIP
 
 

잔액을 이체할 스타벅스 카드의 분실신고/잔액이전을 먼저 하셨어야 합니다. 앞전의 분실 신고 뒤 잔액 이전 페이지로 이동되며 등록된 카드 목록이 보여집니다.

 

1. 분실 신고된 카드의 하단 잔액이전 탭을 클릭합니다.

2. 잔액을 사용할 다른 스타벅스 카드를 선택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잔액이전이 불가능합니다. 미등록으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가 있거나 아직 발급을 받지 않으셨다면 실물 카드를 소지한 상태에서 카드 등록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3. 를 눌러 선택한 카드로 잔액을 이전합니다.

 

분실신고 카드 삭제하기

 

TIP
 
 

환불 및 잔액이전을 하셔야지만 카드삭제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된 카드는 검은색 필터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카드삭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