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저는 스타벅스의 프라푸치노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두세 번은 꼭 테이크아웃을 해서라도 마시고 있습니다. 어제도 스타벅스에 들려서 프라푸치노를 결제를 하는데 문뜩 적립을 이용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소한 적립과 할인이 귀찮게 느껴지는 저는 예전에 등록을 해두었던 해피포인트 외에는 이용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적지 않은 스타벅스 이용에 큰 마음을 먹게 된 것 입니다. 알아보니 프리퀀시 적립 이벤트나 결제 횟수에 따라서 별을 적립하고 12번 부터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지금 바로 스타벅스 어플 회원가입을 진행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회원가입 방법은 먼저 어플에서 계정을 만들고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적립 카드의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 이 일련의 과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어플로 회원가입 하는 방법, 별적립을 시작해볼까?

여담으로 처음 스타벅스 회원가입으로 신규회원이 되시면 첫 구매 시 익일 웰컴 첫 구매 e-쿠폰을 받을 수 있고 등록한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 시 Free Extra 1개가 추가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입만 해도 바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스타벅스 회원가입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짧은 시간 안에 가능하니 결제 전이라면 먼저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1. 첫 화면에서 회원가입을 누릅니다.

 

 

2. 필수 약관동의를 해주신뒤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E-mail 및 SMS 광고성 정보 수신동의는 선택이니 체크 하지 않으면 광고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3. 본인확인을 위해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인증을 합니다.

 

 

4. 스타벅스 어플에서 사용하고 싶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닉네임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닉네임은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를 찾을 때 닉네임을 불러주게 됩니다.

 

예시) [닉네임] 고객님 주문하신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로 불려지는데 개인적으로 들었던 재미난 닉네임은 매장내의모든, 주인, 친구 없는, 저랑 사귀실이 있었습니다. 재미있고 창의적인 닉네임을 설정 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저는 고민 끝에 저의 영어 애칭인 제니로 설정 해주었습니다.

 

 

6.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재 스타벅스 매장 이시라면 카드를 받으셔서 스타벅스 카드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매장 방문 전이시라면 건너뛰기를 하시고 나중에 매장에서 등록 하시면 됩니다.

 

TIP
 
 

별 적립 혜택을 받으시려면 스타벅스 카드에 금액을 충전하고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명과 카드번호 16자리 및 Pin번호 8자리를 입력하시면 등록이 완료 됩니다. 모든 정보는 카드 뒷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건너뛰기 하셨다면 스타벅스 어플을 다시 접속 하신뒤 첫 화면에 보여지는 카드 등록하기 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회원가입 방법으로 카드 등록까지 마치셨다면 별 적립에 따른 모든 헤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첫 카드 충전은 5,000원 부터 가능 하며 재충전은 10,000원 부터 가능합니다. 웰컴 무료 음료 쿠폰은 첫 결제시 지급되니 먼저 충전과 구매를 해야한다는 점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