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갤럭시에서 암호 잠금을 사용하고 있다면 하단에 긴급전화 탭이 표시됩니다. 이 기능은 잠금을 해제하지 않아도 등록된 긴급 연락처에 전화를 할 수 있고 나의 의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위기상황일 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금을 굳이 해제하지 않아도 즉시 전화를 걸 수 있으므로 유사시에 빠른 연락이 가능하며 자신의 병으로 인해서 갑작스럽게 쓰러졌을 경우 주변 사람들이 자신의 갤럭시 의료 정보를 확인하여서 정확하고 빠른 응급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설정으로 위기 상황을 쉽게 모면할 수 있으니 갤럭시 긴급전화 연락처 추가 및 의료 정보 등록을 꼭 해두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목차

1. 갤럭시 긴급전화 연락처 추가하기

2. 갤럭시 긴급전화에 나의 의료 정보 등록하기

 

갤럭시 긴급전화 연락처 추가하기

1. 갤럭시 잠금화면 아래에 있는 긴급전화 탭을 누릅니다.

2. 상단 긴급 연락처 및 의료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상단 + 버튼을 눌러 긴급 연락처 추가하기 탭을 누릅니다.

4. 긴급 연락처를 편집하기 위해서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합니다.

 

 

5. 오른쪽 상단에 있는 편집 탭을 클릭합니다.

6. 그룹원 추가 + 탭을 선택합니다.

 

 

7. 나의 연락처 목록에서 긴급전화에 추가하고 싶은 번호를 체크합니다.

8. 완료를 누르시면 긴급 연락처에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긴급전화 탭에서 왼쪽 상단에 연락처를 클릭합니다.

10. 긴급전화를 걸까요?에 확인을 누르면 잠금을 해제하지 않고도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긴급전화에 나의 의료 정보 등록하기

1. 잠금화면 아래 긴급전화 탭을 누릅니다.

2. 상단 긴급 연락처 및 의료 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3. 왼쪽 상단 + 버튼을 눌러 긴급 연락처 추가하기 탭을 선택합니다.

 

 

4. 긴급 연락처를 편집하기 위해서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합니다.

5. 나의 긴급 의료정보 탭을 누릅니다.

 

 

6. 나의 건강상태, 알레르기, 복용 중인 약, 혈액형, 기타 정보를 입력한 뒤 저장을 클릭합니다.

 

 

7. 긴급전화 탭 좌측 하단 의료정보를 누릅니다.

8. 잠금 해제를 하지 않아도 등록한 나의 긴급 의료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