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빵과 커피 그리고 도넛을 좋아하시고 꾸준히 해피포인트 적립을 하셨다면 이제 이용을 해볼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집 앞에는 던킨도너츠가 있는데 귀가를 할때에는 그 앞을 반드시 지나가야만 합니다. 그러다보니 저절로 단골이 되고 구매시마다 열심히 핸드폰번호를 적어 포인트를 모았는데 한번도 포인트를 사용한 적은 한번도 없었음을 깨닫고 황급히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적립포인트의 경우 회사를 막론하고 유효기간이 있으며 사라지게 되는데 그동안 적립한 양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사라지면 아깝다는 생각에 찾아보게된 것이죠. 하지만 불행중 다행으로 해피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6개월, 그동안 쌓아놓은 포인트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네요.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 해피포인트의 적립처는 무척 적지만 사용처는 무궁무진 하다는 것이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사용처들과 함께 해피포인트 사용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해피포인트 포인트 조회와 사용방법은?

해피포인트 조회로 얼마나 모았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스마트폰 어플과 컴퓨터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해피포인트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로그인 > MY Page로 들어가보시면 적립/사용내역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도 소개드리겠지만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포인트 조회 및 사용까지 가능하기에 조회만 하고 싶지 않다면 반드시 어플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은 두가지로 나눠지는데 첫번째는 해피포인트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매장에서 1,000원 이상 구매와 동시에 실물 카드 발급을 요청하시면 즉시 발급이 이루어지며 해당 실물카드로 적립과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귀찮으시다면 두번째 방법으로 해피포인트 어플에 있는 결제 바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내역관리와 간편성을 위해서 저는 어플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어플을 이용한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위에 사진은 로그인을 한 화면으로 상단부에서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해피포인트를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결제를 위한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은 중앙부분에 있는 바코드를 클릭하셔서 해피포인트 결제시 매장에 보여주시면 됩니다.

 

 

위에 있는 포인트부분을 눌러보면 적립내역과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모았던 포인트를 사용하여 44P밖에 남지 않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을 알게되니 조금만 모여도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중앙에 있는 바코드를 클릭하여 나온 위 화면을 점원분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해피포인트에서는 등급제를 운영하고 있는데 연간 30만원이상, 구매횟수 30회이상이면 골드로 연간 95만원이상, 구매횟수 40회이상이면 플래티넘으로 승급하게 된다고 합니다. 높은등급은 적립 %가 더 높고 플래티넘을 달성하게 되면 3,6,9,12월마다 커피쿠폰이나 할인쿠폰을 증정해준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해피포인트 사이트>제휴>맴버십>회원등급안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이 적립한 것 같지만 아직 핑크인 것을 보면 더 분발해서 혜택을 노려봐야겠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으로 매장결제외에도 어플내에서 쇼핑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휴처의 상품말고도 다양한 상품군이 있으니 포인트가 많으시다면 둘러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해피포인트 사용처는 어디 어디 있을까?

해피포인트 사용처에서는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컴퓨터에서 확인해본 결과 무수히 많은 브랜드가 검색되었는데 종류가 무척 많음으로 글자목록형식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사누끼보레, 빚은, 리나스, 잠바주스, 패션5, 라뜰리에, 더 월드 바인, 커피엣웍스, 라그릴리아, 디퀸즈, 그릭슈바인, 베라피자, 퀸즈파크, 스트릿, 한상차림, 디퀸즈, 케이터링, 쉐이크쉑 , 피그인더가든, 시티델리]

 

 

그 외에도 해피포인트카드를 가지고 계시거나 일정 포인트 이상을 소지하고 계시다면 제휴매장에서 할인이나 추가적립을 지원해주고 있었습니다. 변동이 될 수 있는 부분임으로 해피포인트 사이트 > 제휴안내를 이용해보세요. 해피포인트 사용방법을 꼭 확인하셔서 36개월 유효기간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