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통신 요금 결제는 ① 은행 계좌 이체 ② 카드 자동 납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에 자동으로 요금을 납부 해주는 카드 결제로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결제 방식이나 결제 카드를 변경 해주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저는 통신 요금을 할인해주는 카드를 하나 발급을 받아서 SKT 요금납부 변경으로 결제 카드를 새로 등록 해야 했습니다. 납부의 방식이나 카드를 변경할 때에는 컴퓨터에서 Twrold 사이트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은행 계좌 이체/결제 카드 등록 中 SKT 요금납부 변경하기

https://www.tworld.co.kr

 

1. Tworld 사이트를 접속하신 뒤 로그인 합니다.

2. 오른쪽 상단 my T > 나의 요금 > 요금납부내역 조회를 탭 합니다.

 

 

3. 납부요금 아래 납부방법 변경하기를 누릅니다.

 

 

4. 신청 및 변경을 탭 합니다.

 

 

① 은행 계좌 이체로 SKT 요금납부 변경시 은행 계좌번호, 연락처 입력 뒤 변경을 누릅니다.

 

은행계좌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자동납부 신청결과가 금융기관으로부터 3일(은행 영업일 기준)후에 당사에 반영되오니, 정상적으로 신청되었는지 추후에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매월 25일 이후에 현금납부를 희망하시는 경우 은행 자동납부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TIP
 
 

SKT 요금납부 변경시 다음 단계에서 휴대폰, 공인인증서 인증을 요구 합니다.

 

 

② 카드 자동 납부로 SKT 요금납부 변경시 카드번호, 유효기간, 납부일, 연락처 입력 뒤 변경을 누릅니다.

 

당월 5일 이후에 다른 카드자동납부로 변경하신 경우에는 변경 전 카드로 승인 요청 됩니다.

카드로 자동납부를 변경하신 경우에는 자동납부 신청 결과가 일정시간 소요될 수 있으니, 잠시 후 정상적으로 신청되엇는지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드사에서 발행하는 대금명세서에 당사의 승인 요청 금액이 포함되는 시기는 고객님의 카드 신청 결제일에 따라 달라지며, 당사가 승인 요청한 당월 또는 익월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자동납부 일출(승인) 예정일 안내

은행이체 최초 인출 예정일: 15일, 21일 중 택 1

카드 자동 납부 최초 인출 예정일: 11일, 18일, 21일 중 택 1

 

최초 인출 뒤에는 은행이체는 15일 똔느 21일~ 익월 12일, 카드자동납부는 영업일 기준 및 카드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