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SNS 서비스를 이용한 홍보와 마케팅 효과는 이미 입증이 되어있기 때문에 페이스북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인스타그램까지 계정의 팔로워 영향력이 중요해졌습니다. 우리 나라의 SNS의 이용률이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그램으로 바뀌게 되면서 자연히 홍보 효과도 그만큼 커진 것 입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한다면 내가 홍보하고 싶은 URL 주소 링크를 삽입하거나 공유하여 직접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나의 인스타그램을 이전에 이용했던 페이스북에 링크를 삽입해서 팔로워의 증가를 노려볼 수 있고 현재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에 블로그, 사이트의 링크를 걸어서 유입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다만 인스타그램 링크걸기는 게시물에서는 링크 인식을 지원하지 않고 있으므로 페이스북과 동일하게 나의 프로필 하단에만 표시할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링크걸기의 모든 이용 방법을 목차 순으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나의 페이스북에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2.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URL 링크걸기

3. 인스타그램 URL 주소로 직접 공유하기

 

1.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왼쪽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해 내 계정 홈으로 이동합니다.

3. 프로필 수정 탭을 클릭합니다.

 

 

4. 하단의 링크 추가 탭을 누릅니다.

5. 소셜 링크 추가 탭을 클릭합니다.

 

 

6. 왼쪽의 드롭 다운 목록을 선택합니다.

7. Instagram을 체크합니다.

 

 

8. 오른쪽에서 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한 뒤 저장을 누릅니다.

 

TIP
 
 

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확인 하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에서 내 프로필 탭을 누른 뒤 왼쪽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페이스북에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완료.

 

1. 인스타그램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의 나의 프로필 탭을 누릅니다.

3. 프로필 수정 탭을 클릭합니다.

4. Website 탭에 링크를 걸고 싶은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한 뒤 저장합니다.

 

 

5. 나의 프로필에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완료.

 

① 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의 URL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닉네임]입니다.

② 제 인스타그램 계정을 예시로 들면 [https://www.instagram.com/jenny82277]가 됩니다. 

③ URL 주소를 블로그나 카카오톡과 같은 SNS에 공유를 하시면 직접적으로 인스타그램 링크걸기로 공유가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