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스타벅스에서는 가입한 고객을 별의 갯수로 등급별로 분류하고 있고 등급에 따라서 혜택이 상이합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은 매장 방문 결제, 결제 금액, 텀블러 이용시 1개씩 받을 수 있으며,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여 추가로 별을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을 해야하는 이유

① 별 30개 적립시 스타벅스 Gold Level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Gold Level에서는 별 12개 당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③ 같은 금액을 이용하더라도 별 적립 방법을 모른다면 적립되는 별의 갯수가 많이 차이가 나게 됩니다.

 

스타벅스 등급 승급시 필요 별 갯수

① Green Level: 5개

② Gold Level: 30개

 

동일 결제 금액 대비 빠르게 스타벅스 별 적립을 하는 방법은 기간에 제한이 없는 별 적립을 베이스로 이용을 하면서 기간이 정해진 이벤트를 잘 참가하는 것입니다. 많게는 음료 한잔당 최대 6개의 별도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Gold Level을 빠르게 달성하면 별 12개 당 음료 무료 쿠폰이 생기기 때문에 6개의 별이 생긴다면 2잔당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만큼 이용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목차

1. 기간 제한없는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2. 스타벅스 개인컵 리워드 에코 별 설정하기

3. 스타벅스 시즌별 프로모션 음료로 별 3개 적립하기

4. 스타벅스 별 적립 이벤트 모두 확인하기

5. 내가 적립한 리워드 별 갯수 조회 방법

 

기간 제한없는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기간 제한 없는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

1. 사이렌 오더 주문시 스타벅스 별 1개 적립

2.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시 영수증당 방문별 1개 적립

3. 스타벅스 카드로 10,000원 이상 결제시 영수증당 방문별 2개 적립

4. 개인컵 텀블러 사용시 에코 보너스 별 1개 적립

 

스타벅스 별 적립은 기본적으로 1개이며 텀블러 개인컵으로 별 1개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최소금액인 1,000원 이상 결제시 방문 감사 별 1개가 적립 되고 10,000원 이상 결제시 별 2개가 적립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료 2잔의 오더가 10,000원이 되지 않는다면 주문을 나눠서 3분 단위로 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방문 결제로 증정되는 별은 3분의 대기시간이 있고 3분이 지난 뒤 결제를 하면 다시 별이 적립되게 됩니다. 3분 안에 여러번 결제 하여도 별이 적립되지 않으니 주의합니다.

 

TIP
 
 

환경과 스타벅스 별을 한개 더 받을 수 있는 개인 텀블러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스타벅스 개인컵 리워드 에코 별 설정하기

 

TIP
 
 

텀블러를 구매하셨다면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자동 에코 별 적립 설정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매장에서 개인 컵으로 오더시 별 적립을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적립되어 편리합니다.

 

1.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2.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누릅니다.

3. 상단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4. 개인컵 리워드 설정을 선택합니다.

5.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을 설정한 뒤 저장합니다.

 

TIP
 
 

텀블러 개인컵 사용시 별 1개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별을 적립받지 않고 주문 음료를 300원 할인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다만 Gold Level부터 별 12개당 추가 음료 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300원 할인 보다는 별 1개 적립을 권장드립니다.

 

 

스타벅스 시즌별 프로모션 음료로 별 3개 적립하기

스타벅스에서는 매 시즌별 신규음료가 출시되면 프로모션 음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공시된 기간에 해당 음료를 주문하면 품목당 별 3개가 추가 적립됩니다. 그래서 매장이나 사이렌오더로 한잔 주문시 별 1개 + 개인컵 텀블러 사용 별 1개 + 프로모션 음료 별 3개로 총 5개의 별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TIP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 안내는 어플리케이션 또는 스타벅스 매장 팜플렛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면 되도록 이벤트 음료를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이벤트 모두 확인하기

1.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누릅니다.

2. What`s New 탭을 클릭합니다.

3. 현재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 별 적립 이벤트를 모두 확인합니다.

 

TIP
 
 

빠르게 모으는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으로 소개드렸던 프로모션 음료, 결제 카드사, 2+1와 같은 모든 이벤트가 공지됩니다. 자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내가 적립한 리워드 별 갯수 조회 방법

 

TIP
 
 

방금 전 주문했던 오더로 별이 잘 적립되었는지, 내가 여지껏 적립받았던 총 별의 갯수가 궁금할 때 사용합니다.

 

1.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의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선택합니다.

2. Rewards 탭으로 들어갑니다.

3. 마이 리워드에서 현재 별 갯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별 히스토리에서 기간별 적립 별 갯수와 보여지며 일자, 유효기간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