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스타벅스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 주문번호를 불러줍니다. 하지만 스타벅스 닉네임을 등록 해놓았다면 설정한 닉네임을 불러주게 됩니다. [ (닉네임) 고객님 주문하신 카푸치노가 나왔습니다 ]

 

재미있고 기발한 닉네임으로 여러 유머사이트에서 많이 소개된 만큼 설정하여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스타벅스에 방문하면 오늘은 또 어떤 재미있는 네이밍을 들을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기도 합니다. 스타벅스 닉네임 등록은 회원만이 가능한 서비스로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이라면 별누적과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 및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가입시 스타벅스 닉네임을 설정하며 건너뛰기를 하셨거나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닉네임 등록 방법은? 변경과 등록은 어플에서

1. 스마트폰에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주신뒤 로그인을 합니다. 첫 화면에서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 합니다.

 

 

2. 카테고리 탭에서 위 설정 탭을 누릅니다.

 

참고로 옆에 함께 보여지는 것은 현재 설정한 자신의 스타벅스 닉네임 입니다. 한글이 아닌 본인의 영어 아이디가 보여진다면 스타벅스 닉네임 등록을 하지 않으셨거나 사용 안함으로 설정한 경우 입니다.

 

 

3. 닉네임 탭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4. 닉네임 사용을 켜주시고 사용하고 싶으신 스타벅스 닉네임을 입력한뒤 저장하기를 누릅니다.

 

- 주문하신 메뉴를 찾으실 때 등록된 닉네임을 불러드립니다.

- 명사로 이루어진 한글 6자리 이내로 등록해 주세요. 형용사 및 동사는 입력이 안되거나 불러드릴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 미풍양속 및 사회 통념에 어긋나는 욕설, 비속어나 회사의 정책상 부적절한 단어의 경우 닉네임 등록이 제한되거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으며, 등록이 되더라도 파트너가 불러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표시가 포함된 닉네임은 불러드리기 곤란한 닉네임으로 변경해 주시기바랍니다.

- 닉네임은 매장에서 공개적으로 불러드리는 명칭이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닉네임 등록시 아래에 적혀져 있는 주의사항 입니다. 이미 사용되고 있는 닉네임은 사용하실 수 없고 형용사와 동사가 불가능하여 예시로 매장내모든, 저와결혼하실, 겨우이거시킨 등의 닉네임은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저는 오늘 스타벅스 닉네임으로 첫 주문을 해보려고 하는데 영어 애칭으로 불려지는게 마음에 들지가 않아서 닉네임을 변경 해주었습니다.

 

 

설정 탭에서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이 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