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스등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해피포인트는 회원이시라면 결제한뒤 전화번호 입력으로 쉽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허나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진 핸드폰 번호로 적립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화번호를 바꾸셨다면 회원정보를 수정 해주셔야만 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바꾸어도 정보입력에는 이전에 이용하던 번호가 설정되어 있어서 이전 번호 입력으로 계속 적립을 할 수 있겠지만 만약 과거 이용하였던 번호로 타인이 등록하여 사용하게 되면 나에게 쌓여야하는 포인트 적립이 타인 아이디로 적립되기 때문에 꼭 연동 시켜주셔야 합니다. 저는 번호를 변경한 후에도 이전 번호로 적립을 이용하고 있었는데 위와 같은 이유로 확인도 할겸 해피포인트 전화번호 변경을 해주었습니다.

 

 

컴퓨터로 해피포인트 전화번호 변경하는 방법

https://www.happypointcard.com/

 

위 해트포인트 사이트 링크를 들어가주신뒤 로그인을 합니다. 만약 해피포인트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아이핀 인증으로 찾으셔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은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인증이 되니 해피포인트 전화번호 변경을 하기 전에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로그인을 하신뒤 MY Page를 클릭하시고 아래에서 회원정보조회/수정으로 들어갑니다.

 

 

회원정보 변경을 위해서 아이디, 비밀번호를 재입력 합니다.

 

 

변경하고 싶으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하신뒤 변경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원정보 변경이 완료되었습니다. 해피포인트 전화번호 변경으로 설정한 번호로 적립이 가능해집니다.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전화번호 변경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도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신뒤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에 보이는 오른쪽 상단 설정 탭으로 들어갑니다.

 

 

회원정보관리를 선택합니다.

 

 

정보변경을 위해서 비밀번호를 재입력 하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휴대전화에 입력하시고 인증을 해주신뒤 확인을 누르면 해피포인트 전화번호 변경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