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 받으셨거나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지만 등록하지 않은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남은 잔액은 얼마나 될까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카드를 동록하였다면 스타벅스 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쉽게 잔액 조회가 가능하지만 미등록된 카드라면 조회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별다른 어려움없이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를 하는 방법은 스타벅스 매장 카운터에 문의를 하는 방법과 음료 주문 뒤 결제시 부족한 금액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이 부족한 경우, 부족한 금액에 대해서 추가 결제를 요구하기 때문에 현재 소지하고 있는 카드의 잔액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다만 이 방법은 직접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야 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소개드리는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 방법의 선택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1. 전화통화로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하기

2. 스타벅스 사이트에서 카드 잔액 조회 방법

3.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잔액 조회 방법

 

전화통화로 스타벅스 카드 잔액 조회하기

TIP
 
 

스타벅스 카드 잔액 및 거래내역 조회 번호는 '003-0813-2271' 입니다. 자동응답 서비스로 카드의 잔액과 거래내역만을 확인하는 전화로 시간 상관없이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국제전화로 전화는 수신자 부담입니다.

 

1. 003-0813-2271로 전화 통화 합니다.

2. 카드 잔액 조회를 위해 키패드에서 1번을 누릅니다.

3. 소지하고 있는 스타벅스 카드의 일련번호 16자리를 입력한 뒤 우물정 #을 클릭합니다.

4. 잔액을 확인합니다.

 

 

카드 일련번호

TIP
 
 

스타벅스 카드의 일련번호 16자리는 카드의 뒷면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사이트 또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잔액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바코드 부근에 잇는 8자리 핀 번호가 필요하며 스티커를 제거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사이트에서 카드 잔액 조회 방법

1. 스타벅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상단 Sign In 탭을 누른 뒤 회원가입 합니다.

 

 

3. MY STARBUCKS REWARDS > 스타벅스 카드 > 등록 및 조회 순으로 이동합니다.

 

 

4. 스타벅스의 카드번호와 PIN 번호를 입력한 뒤 등록합니다.

 

 

5. 상단 MY Starbucks 탭을 누릅니다.

 

 

6.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의 잔액을 조회합니다.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잔액 조회 방법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아래 글을 추천드립니다.

 

 

 

TIP
 
 

회원가입시 스타벅스 카드 정보를 등록하셧다면 어플리케이션 홈 화면 Card 크레딧에서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가입시 카드 정보를 등록하지 않았다면 아래 과정을 진행합니다.

 

1.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누릅니다.

2. Card 탭을 선택합니다.

 

 

3. 오른쪽 상단 + 탭을 클릭합니다.

4. 스타벅스 카드번호와 Pin 번호 8자리를 입력합니다.

5. 어플리케이션 홈 화면 Card 크레딧에서 잔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