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일상여행

네이버 아이디의 해킹 및 정보유출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일회용 로그인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네이버 1회용 로그인이란 컴퓨터에서 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나의 스마트폰에서 받은 네이버 코드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공공 장소나 PC방 등에서 네이버에 로그인을 해야할 경우 해킹의 위험이 높은데 이 때 네이버 일회용 로그인을 사용하면 해킹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최근에는 네이버에서 통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로그인만으로 쉽게 계좌에서 송금 이체가 가능하여 편리하여 저도 연동하여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렇게 금융 정보가 등록되어 있는 네이버 아이디가 해킹을 당하게 되면 금융 범죄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아이디 안에 중요한 데이터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네이버 일회용 로그인을 적극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일회용 로그인 이용 방법

1. 컴퓨터에서 네이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2. NAVER 로그인 탭을 누릅니다.

 

 

3. 더욱 간편한 로그인에서 일회용 번호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4. 일회용 로그인 번호 입력 상태에서 대기합니다.

 

 

5.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을 실행합니다.

6. 왼쪽 상단 더보기 탭을 클릭합니다.

7. 오른쪽 상단 설정 탭을 누릅니다.

 

▶ 네이버 일회용 로그인을 하고 싶은 아이디가 스마트폰 네이버 앱에서 자동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8. 로그인 아이디 관리로 들어갑니다.

9. 일회용 로그인 번호 받기를 클릭합니다.

 

 

10. 일회용 로그인 번호를 확인합니다.

 

 

11. PC에서 스마트폰에서 표시된 일회용 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